"월드 클래스 약학대학"을 지향하는
아주대학교 약학대학



[비교과] 2022 소학회 활동 지원을 위한 등록절차 진행

  

2022학년도 소학회 활동 지원을 위한 등록절차 진행



  가. 사업명: 2022학년도 소학회 활동 지원

  나. 목적: 개개인의 다양한 분야에 관심과 경험을 장려하여 풍부한 대학문화 형성

  다. 방향

    1) 코로나19 장기화로 학생단체 활동이 위축된 상황, 활동평가의 변별력이 낮아 정확한         

       평가가 어려울 것이라 예상해 2022학년도에도 동일한 금액 지급 방식을 계속 적용

    2) 등록절차를 모두 마친 소학회에게는 동일한 금액의 지원금 배정(신규 소학회 미지급) 

    3) 소학회별 지원금액은 최종 등록 소학회 수를 고려하여 배정

 라. 등록일정 및 방법

       ① AIMS 입력 권한 신청

           - 신청: https://forms.gle/PYzHgsPXazonwi6W8

       ② 입력권한 획득 후 학생단체 등록

       ③ AIMS 입력 및 서류 작성 제출

          - 서류: 활동보고서 및 지도교수취임승낙서

          - 제출서류는 학과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하며 이메일 

             주소는 3월8일 홈페이지 공지

       ④ 3월20일(일) 마감


□ 소학회 정보 등록 권한 신청

 - 2022학년도 소학회 회장만 가능(신청: https://forms.gle/ifWZdzh41AAwD9Xy5 )

□ 소학회 정보 등록방법

 1. 등록방법 

 가. 경로: 로그인→(신)학사서비스→학생생활신청→소학회신청/소학회상세정보신청


① [소학회 신청]

 - 소학회 유형 / 소학회명 / 지도교수 / 대학 / 학부 등 정보 입력

② [소학회 상세정보 신청]

 - 회원정보: 소속 회원, 가입일자 필수(신입회원 입력은 추후 별도 진행)

 - 활동내역: 입력 후 활동보고서(제출물) 내 상세 기술(소속 교학팀 담당자)

 활동내용과 활동보고서가 상이할 경우 심사 시 인정되지 않음

③ 모든 자료는 ‘저장’을 눌러야 입력이 완료됨

※ 미흡한 경우 담당자는 ‘승인’ 대신 ‘반려’처리를 할 수 있으며 소학회 회장은 등록

 상태 확인 후 내용을 보완해 작성해야 함(기한 내)

※ 제출서류는 PDF파일이어야 음악/영상 하나의 3분 이내 파일로 제출

※ 제출자료 동아리ㆍ소학회 콘테스트 심사 자료로 활용됨


 2. 제출서류

 가. 제출서류 및 제출방법

 - 활동보고서 (지정양식, PDF파일, 표지, 증빙 포함 10장 이내)

 - 지도교수 취임승낙 확인서

 - 증빙: 문서는 활동보고서에 포함하며 음악, 영상 등 3분 이내 하나의 파일로 제출

 나. 기한: 2022년 3월 20일(일)까지

 다. 제출방법: 소속 교학팀 담당자 이메일(3월8일 홈페이지 공지 예정)